기가바이트&어로스 노트북, 용산 전자랜드에 쇼룸 오픈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09.19 10:46
기가바이트가 어로스(AORUS), 에어로(AERO), 사브레(SABRE) 등 자사의 다양한 노트북 제품을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쇼룸을 용산 전자랜드에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기가바이트가 용산 전자랜드에 자사 노트북 제품군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쇼룸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기가바이트 제공
9월 28일 정식 오픈할 예정인 기가바이트 쇼룸은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와 에어로, 사브레 등 기가바이트의 다양한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과 더불어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 헤드셋 등 게이밍 주변기기 등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8일 정식 개장 후에는 매장을 방문하고 방문 사진을 SNS에 올린 후 인증하면 전원에게 어로스 스냅백 모자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어로스 로봇 피규어, 후드 집업, 여행용 캐리어 파우치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가바이트 및 어로스의 게이밍 노트북 제품군은 다수의 오프라인 매장과 컴퓨터 전문 쇼핑몰, 온라인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7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AS를 지원한다.

기가바이트 및 어로스 노트북 국내 유통사 컴포인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국 어디에서나 기가바이트와 어로스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유통채널 확보를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