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스푼즈X뉴이스트 W ‘I Don’t Care(with 스푼즈)’ 음원 공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0.01 11:03 | 수정 2018.10.01 11:33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가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W’ 콜라보레이션 음원 ‘I Don’t Care(with 스푼즈)’를 1일 공개한다.

스푼즈는 엔씨소프트가 올해 4월에 런칭한 캐릭터 브랜드다. 엔씨소프트는 스푼즈 IP 확장의 새로운 시도로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W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스푼즈(Spoonz)와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W 콜라보레이션 관련 이미지. / 엔씨소프트 제공
콜라보레이션 음원 ‘I Don’t Care(with 스푼즈)’ 작곡은 뉴이스트 W의 멤버인 백호와 가수 범주가 맡았다. 작사에는 뉴이스트W 멤버 전원이 참여했다.

1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음원 ‘I Don’t Care(with 스푼즈)’는 엠넷닷컴, 멜론, 벅스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음원사이트와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원 발매를 기념해 뉴이스트 W는 1일 오후 4시 스타 실시간 개인방송인 브이라이브(V LIVE)를 진행한다. 또한 엔씨소프트는 10월 3일부터 11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 스푼즈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다양한 스푼즈 굿즈(Goods, 상품)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뉴이스트 W 팬싸인회 응모권, 뉴이스트 W 음성 녹음 인형, 자필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