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스푼즈 팝업스토어’ 오픈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0.04 17:57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지하2층에 팝업스토어를 지난 3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현장 관람객들은 다양한 스푼즈 굿즈(Goods, 상품)를 확인할 수 있다. 스푼즈 봉제인형, 열쇠고리 등 새로운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스푼즈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팝업스토어 현장사진.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애플워치, 영화관람권, 뉴이스트 W 팬싸인회 응모권, 뉴이스트 W 음성 녹음 인형, 자필 싸인 피규어 및 폴라로이드 사진 등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뉴이스트 W 팬싸인회는 10월 11일 오후 8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12층 제이드홀에서 진행한다. 싸인회 응모 이벤트 당첨자 100명이 대상이다. 응모권 당첨 여부는 스푼즈 이벤트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스푼즈 상품은 10월 19일부터 스푼즈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정하 엔씨(NC) UX Design 실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스푼즈가 대중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11월 말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는 등 스푼즈의 다양한 활동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스푼즈 팝업스토어는 11일까지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