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 주 홈쇼핑 분야별 인기 판매 상품은 견미리 에이지투웨니스·리바이스 롱벤치코트·더블데코 화장지·소프트 코지가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는 버즈니는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홈쇼핑사 13곳(홈쇼핑 7곳+T커머스 6곳)을 조사해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정했다.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한 ‘AGE20s 한정판 견미리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팩트 RX’가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견미리팩은 홈쇼핑 인기 상품으로 매주 상위권에 이름을 유지한다.

헤어케어 제품 중에서는 ‘파란눈 헤드스파7’, ‘실크테라피 인퓨전’, ‘꾸띄르헤어 컬러코팅 트리트먼트’가 판매량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겨울 시즌을 미리 준비하려는 수요와 함께 롯데홈쇼핑에서 방송한 ‘2018 LEVIS® 리바이스 롱벤치코트’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남성의류도 높은 관심을 얻었다. ‘오지호의 V.CUT(브이컷) 남성 몬스터 스트레치 데님’과 ‘케네스콜 뉴욕 남성 캐시미어 혼방수트’가 판매량이 급증했다.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휴지 상품이 인기를 얻은 한 주였다.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헬로키티 골드라벨 더블데코 4겹 프리미엄 화장지’를 비롯해 ‘모나리자 프리미엄급 럭시아 소프트 화장지세트’, ‘휴지공방 108롤 화장지 세트’, ‘깨끗한나라 화장지’ 등 총 4개 상품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디지털 가전 부문에서는 쌀쌀한 날씨와 함께 월동준비가 시작됐다.

롯데홈쇼핑에서 방송한 소프트코지 보이로 전기요 상품이 1위를 차지했고, ‘2018년형 일월 극세사 워셔블 전기매트’와 ‘일월 에너지세이브 카페트매트’가 각각 5위, 6위를 차지했다. 또 ‘스팀큐 더블액션 다리미’와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가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