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할 주제는 ‘바디프랜드 브레인마사지'입니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30일 포시즌스 호텔에서 브레인 마사지 - 뇌 피로 시대의 새로운 해법을 주제로 콘퍼런스를 열고 새로운 콘셉트의 기술인 ‘브레인 마사지'를 소개했습니다.

컨벤션TV 바로가기

이날 바디프랜드는 촉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해 인지기능을 높이고 마음의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기술인 브레인 마사지가 현대인들이 가장 고통받는 스트레스로 쌓인 뇌의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소개했다.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를 각성시키는 물리적 마사지와 ‘바이노럴 비트’가 적용된 힐링음악을 함께 제공, 정신적 피로 해소를 통해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는 서로 다른 주파수의 두 소리를 양쪽 귀에 들려줬을 때 두뇌에서 인지하는 제3의 소리로, 뇌파를 동조해 휴식을 유도하거나 인지기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바디프랜드 모델 김상중 배우는 직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체험 시험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자신이 출연한 장수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특유의 멘트 "그런데 말입니다"를 적절히 활용하며 행사장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뇌과학자 이시형 박사는 뇌에 쌓여 있는 정리되지 않은 생각을 풀어줘야 한다며 오후 11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는 반드시 취침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최근엔 물리적인 도구를 이용해 피로를 푸는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다고 덧붙였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브레인 마사지 - 뇌 피로 시대의 새로운 해법’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열고 새로운 콘셉트의 기술인 ‘브레인 마사지'를 소개했습니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브레인 마사지 - 뇌 피로 시대의 새로운 해법’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열고 새로운 콘셉트의 기술인 ‘브레인 마사지'를 소개했습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

#컨벤션TV #바디프랜드 #브레인마사지 #바이노럴비트 #김상중 #이시형 #뇌과학자 #조수현 #메디컬R&D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