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 추천] 호버크래프트 변신 드론 '인덕트리스 스위치'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0.31 18:08
이번 주 키덜트 추천 상품은 수륙양용 호버크래프트로 변신하는 미니 드론 ‘인덕트리스 스위치(Inductrix Switch)’다.
인덕트리스 스위치 소개 영상. / 촬영·편집=김형원 기자
인덕트리스 스위치는 가로·세로 8.3㎝ 크기 초소형 드론 인덕트리스에 가벼운 EPP폼 소재로 만든 주변기기를 끼우면 RC호버크래프트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호버크래프트 기기는 드론의 프로펠러가 일으키는 바람을 기기 아래 쪽에 뚫린 여러 개의 구멍으로 밀어넣는 방식으로 기체를 띄운다. 4개의 프로펠러 중 2개는 기체를 띄우는 양력을 만드는데 사용되고, 나머지 2개는 기체가 날아가는 방향 조정에 쓰인다.

인덕트리스 스위치는 풀장 등 물 위도 달릴 수 있다. 드론 본체는 생활방수 처리가 돼 있어 호버크래프트가 뒤집어져서 잠깐 물에 젖는 정도로는 고장나지 않는다.

호버크래프트에서 드론으로 변신하기도 쉽다. EPP폼으로 만든 기기에서 드론 부분을 떼어 내고, 방향 조종에 쓰는 2개의 프로펠러를 드론 몸체에 끼우면 된다.

인덕트리스 스위치. / 김형원 기자
인덕트리스 스위치는 추운 겨울에 집 안에서 가지고 놀 때 좋은 제품이다. 드론 크기가 작은 것은 물론, 호버크래프트 모드를 쓰면 어린이도 쉽게 조종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조종기와 충전기 배터리가 모두 포함돼 있어, 별도 주변기기 구매없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인덕트리스 스위치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0
관련 기사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