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SW] 티맥스데이터 IFRS 솔루션·LGU+ '뮤직큐'·옐로스토리 '위블' 인기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1.04 06:00
IT조선을 통해 10월 29일부터 11월 2일까지 한 주간 소개된 새로운 서비스를 한곳에 모아봤습니다.

◇ 티맥스데이터 IFRS 솔루션

티맥스데이터 하이퍼데이터(HyperData)는 기업 내 다양한 데이터베이스에 존재하는 수많은 데이터를 통합·연계해 의미 있는 분석 결과를 도출하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가상화 플랫폼입니다. 하이퍼데이터 포 IFRS는 SI 방식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IFRS 시스템 구축을 더욱더 쉽고 안전하게 제공합니다.

티맥스데이터, IFRS 솔루션 선봬… "보험 IFRS17 시장 잡겠다."

◇ LGU+ 음악퀴즈 서비스 ‘뮤직큐'

LG유플러스 모델이 음악퀴즈 서비스 ‘뮤직큐' 출시를 알리고 있다. / LG유플러스 제공
‘뮤직큐’는 음악 일부분을 짧게 들려주면, 사용자가 이를 듣고 가수명과 제목을 음성으로 맞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U+우리집AI를 지원하는 ‘프렌즈+’ 및 ‘프렌즈+ 미니’ 스피커에서 이용 가능하며, U+우리집AI 서비스에 자동 업데이트되어 별도 설치 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뮤직큐는 소셜(Social) 서비스의 개념을 AI서비스에 도입한 점이 특징입니다.

집에서 즐기는 예능···LGU+ 음악퀴즈 서비스 선봬

◇ 옐로스토리 ‘위블'

옐로스토리 위블 앱은 ▲각 인플루언서 특성을 고려한 개인 맞춤형 캠페인 추천 기능 ▲지역, 제품, 서비스 등 세부 항목별 캠페인 리스트 정렬 및 검색 필터 기능 ▲캠페인 신청에서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간편 서비스 등을 지원합니다. 위블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 가능하며, iOS 버전은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옐로스토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위블’ 앱 출시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