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그레이 악당들아 기다려라'…한국닛산, 힙합콘서트 티켓 이벤트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1.06 15:07
한국닛산은 중형 SUV 엑스트레일(X-Trail)의 출시를 앞두고, 12월 8일 성수동 에스 팩토리에서 ‘닛산 익사이팅(X-citing) 콘서트’를 연다. 이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티켓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닛산 익사이팅 콘서트 포스터. / 닛산 제공
중형 SUV 엑스트레일은 닛산 제품 중 전세계 판매량이 가장 많은 차로, 역동적이고 모험을 즐기는 사람에게 적합한 차라는 게 닛산 설명이다. 극대화된 실용성과 함께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 기반의 주행 안전기술을 더했다.

한국닛산은 엑스트레일 출시에 앞서 힙합 이벤트 ‘닛산 익사이팅(X-citing) 콘서트’를 연다. 사이먼 도미닉, 팔로알토, 창모, 김효은, 그레이, 식케이, 해쉬스완, 하온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공연 당일 현장에는 익사이팅 스트리트(X-citing Street)를 마련, 다양한 이벤트와 미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사은품과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푸드 쿠폰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 응모 이벤트를 통해 1000명에게 콘서트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만 19세 이상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닛산 익사이팅 콘서트 마이크로 웹사이트에서 퀴즈 정답을 맞추면 자동 응모된다. 13일까지 진행하는 1차 응모는 1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17일부터 27일까지의 2차 응모 당첨자는 3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해당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엑스트레일 오행시 이벤트도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닛산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콘서트 티켓 응모를 할 수 있다. 13일까지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엑스트레일 런칭에 대한 기대 소감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7일부터는 인스타그램 리포스트 이벤트로 응모가 이뤄진다. 당첨자는 개별 문자 메시지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