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할 주제는 ‘춘천마라톤'입니다. 지난 10월 26일 가을의 전설 ‘춘천마라톤’이 춘천 의암호에서 열렸습니다. 알록달록 화려한 단풍이 물든 춘천마라톤은 코스를 가득 적신 빗속을 뚫고 레이스를 펼쳐 그 도전이 더욱 빛나는 대회였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1㎞마다 거리를 알려주는 표지판이 준비됐고, 이 지점에 AED(자동심장충격기)를 소지한 응급구조사가 대기하는 등 안전에 만전을 기했습니다. 이번 춘천마라톤에는 인라인스케이트를 타고 코스를 달리며 참가자들을 체크하는 '인라인 패트롤'을 포함한 자원봉사자까지 5만여명이 춘천을 수놓았습니다.

컨벤션TV 바로가기

춘천마라톤에는 금정산, 복사골마라톤클럽, 양재천마라톤 등 단체를 비롯해 2만여명이 출전해 자신과 싸움을 펼쳤습니다. 촉촉한 가을비가 내려 쌀쌀한 날씨에도 완주나 기록단축을 목표로 비지땀을 흘린 참가자들이 벅찬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던 대회였습니다.

Array
Array
Array
Array
가을의 전설 춘천마라톤이 지난 10월 26일 춘천 의암호에서 열렸습니다.
가을의 전설 춘천마라톤이 지난 10월 26일 춘천 의암호에서 열렸습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

#컨벤션TV #춘천마라톤 #가을의전설 #춘천 #의암호 #AED #자동심장충격기 #인라인패트롤 #자원봉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