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할 곳은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공유 오피스는 단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스타트업 기업이 활용하기 편리한 오피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패스트파이브 을지로1호점을 방문해 공유 오피스의 업무 환경을 살펴봤습니다.

컨벤션TV 바로가기

패스트파이브 을지로1호점은 을지로3가에 위치한 시그니처타워 9~11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9층에는 방문객을 맞거나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라운지가 있습니다. 층마다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는 바가 있고, 곳곳에 프린터와 사무에 필요한 장비들이 비치돼 있습니다. 노트북 하나만 들고 출근하면 업무에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의 인프라를 갖췄다는 게 패스트파이브 측의 설명입니다.

1인실부터 40인 이상이 근무가 가능한 사무실까지 다양한 규모의 사무실이 있어, 필요한 규모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대형 화면과 화이트보드를 갖춘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회의실이 각 층별로 자리하고 있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ray
Array
Array
Array
컨벤션TV가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1호점'을 방문했습니다.
컨벤션TV가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을지로1호점'을 방문했습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