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SW] 빅디비 앱·지니뮤직 '뮤직브런치'·코인원 모바일 앱 2.0 인기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1.25 06:00
IT조선을 통해 11월 19일부터 11월 23일까지 한 주간 소개된 새로운 서비스를 한곳에 모아봤습니다.

◇ 빅디비 앱

빅디비 앱 서비스 화면. / 제이퍼스트게임즈 제공
빅디비 앱은 축구 AI 해설 서비스와 AI 축구 분석관 서비스, 축구 경기와 선수를 대상으로 하는 ‘빅 디비(Big db) 차트 100’ 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빅디비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축구 중계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팀 전력과 선수 관련 자료를 제공합니다. 각 팀의 공격 전술 패턴을 찾아 그래픽으로 만들고, AI가 이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빅디비 앱의 오픈베타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제공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버전도 향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제이퍼스트게임즈, AI 기반 축구분석 솔루션 '빅디비' 선봬

◇ 지니뮤직 ‘뮤직브런치'

뮤직브런치는 사용자가 기가지니 스피커에 "뮤직브런치 들려줘"라고 말하면 매일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대에 추천 음악을 들려주는 대화형 음악 서비스입니다. 뮤직브런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음악을 생활 속 배경음악으로 활용하는 사용자의 이용 패턴을 반영해 음원 콘텐츠를 선별해 제공합니다.

지니뮤직, AI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 선봬

◇ 코인원 모바일 앱 2.0

코인원 모바일 앱 2.0 / 코인원 제공
모바일 앱 2.0은 암호화폐 거래부터 자산 관리, 암호화폐 전문 리서치 정보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모바일 앱 하나만으로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바일 앱 2.0에서는 암호화폐 거래 시 한 화면에서 시세 정보와 거래가 모두 가능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 모바일 앱 2.0 선봬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