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 3일부터 ‘U+아이돌라이브와 함께하는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디션은 별도 서류 제출 없이 지원자가 U+아이돌라이브 앱 내에 있는 공채 15기 오디션 지원 페이지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사전 접수 가능하다. 또 진행 날짜 및 시간, 본선 진출자 발표 등 오디션과 관련된 주요 정보도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U+아이돌라이브와 함께하는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을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모델이 ‘U+아이돌라이브와 함께하는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을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제공
오디션에는 U+아이돌라이브 앱 사용자를 위한 인기 투표도 반영된다. 선발 과정 중 예선 통과자의 오디션 영상을 활용해 U+아이돌라이브 앱에서 단독으로 인기투표를 진행한다.

U+아이돌라이브 앱 사용자에게는 트와이스의 정연과 나연, 에이프릴의 나은 등을 배출한 JYP 연습생 공채 과정에 참여해 인기상을 선정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오디션은 1월 초부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5개 지역에서 오프라인 예선이 진행된다. 본선 진출자는 1월 28일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발표한다.

U+아이돌라이브는 좋아하는 아이돌 무대를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감상하는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