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게이밍 주변기기 최대 17% 할인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2.04 16:58
컴퓨터 게이밍 의자 및 PC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가 자사의 오프라인 매장인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 동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닉스가 자사의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방문자를 대상으로 12%에서 최대 1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제닉스 제공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는 게이밍 의자와 책상은 물론, 제닉스에서 선보인 키보드와 마우스 등 각종 주변 기기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감형 매장이다. 방문객들은 단순 디자인만 보는 것이 아니라 게이밍 의자 및 주변기기 제품들이 자신의 체형과 사용 패턴에 잘 맞는지 직접 확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한정된 지역에만 위치하는 기존의 체험형 매장과 달리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는 서울 외에 경기도 성남시와 부천시, 대전, 대구, 부산, 울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해 지방 거주자도 가까운 제닉스 직영 프리미엄 스토어를 방문해 제품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만 진행하는 단독행사로, 12월 한 달 동안 매장에서 판매 중인 제닉스의 게이밍 주변기기 전 제품을 정가에서 1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게이밍 의자인 AK레이싱(AKRACING) 타입 1번 화이트, 타입 3번 화이트와 게이밍 책상 ‘아레나 데스크(ARENA Desk)’ 1200 및 1500 등의 일부 모델은 5%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최대 1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닉스 관계자는 "전국 주요 도시에 마련된 오프라인 매장 ‘프리미엄 스토어’는 제닉스의 모든 게이밍 의자와 책상,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지방 거주자도 자신의 몸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며 "연말을 맞아 사용자의 몸에 가장 잘 맞는 게이밍 기어 제품을 찾고 추가 할인 혜택도 받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