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가] 위메프, 자동차데이 '전기차 트위지' 경품…이베이·G마켓·쿠팡·전자랜드·KTH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2.06 11:56 | 수정 2018.12.07 10:36
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12월 6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를 골라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 ‘차량용품 한자리에'…위메프 ‘자동차데이' 진행

위메프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차량용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자동차 데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위메프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 전기자동차 ‘트위지’를 증정한다.

자동차데이 동안 위메프는 쎄미시스코 D2를 300만원 할인 판매하고 위메프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륜전동차 그린모빌리티 ‘실비아’는 온라인 최저가보다 2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또한 ▲케스트롤 엔진오일 4212원 ▲불스원 레인 OK 와이퍼 1+1 1만1212원 ▲지니어스 코일카 매트 3만212원 ▲카멜레온 360거치대 1만1212원 등 자동차 관련 용품을 판매한다.

◇ 이베이코리아, 11월 해외직구 전년동기 30%↑

이베이코리아가 올해 11월 해외직구 거래액 규모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해외직구 제품을 이베이코리아를 통해 판매한 이후 역대 최대 규모라는 설명이다.

11월 중 특히 판매액 성장규모가 컸던 품목은 휴대전화와 음향기기로 전년 동기 대비 3배 증가했다. 샤오미 포코폰과 샤오미 미패드4 등 기기와 애플 에어팟이 판매액 성장을 주도했다는 분석이다. 센트륨 등 건강식품과 인덕션, 커피머신 등 주방가전도 전년 대비 판매액이 2배 늘었다.

특히 해외직구 TV 판매량 증가가 두드러진다. G마켓과 옥션에서 11월에만 1만대가 판매됐는데, 이는 전년 대비 판매량이 96%, 77% 성장한 수치다. 주문 후 3일 이내에 현지에서 상품을 발송해주는 서비스인 ‘빠른 직구'도 이용률이 전월 대비 34% 증가했다.

◇ G마켓,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최대 20% 할인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해피 배라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열고,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G마켓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내 ‘두근두근 오버액션토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20% 할인한 1만8400원에 판매한다.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오버액션토끼 스티커를 틴케이스에 담은 ‘시크릿 스티커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7일 하루동안 배스킨라빈스 인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20%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 G마켓 제공
◇ 쿠팡, 사무용품 전문관 오픈

쿠팡이 나만의 사무공간을 꾸밀 수 있는 갖가지 용품을 모은 ‘사무용품 전문관'을 6일 오픈했다. 사무실 책상을 꾸민다는 의미의 신조어인 ‘데스크테리어(Deskterior·Desk와 Interior의 합성어)’가 직장인의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떠오르면서 고객 수요에 맞추기 위함이다.

사무용품 전문관에서는 사무용 공간에 필요한 사무용 노트북과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등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시스맥스, 알파, 피스코리아, 쓰리엠, 엡손 등 유명 브랜드 외 총 340만 여개의 제품을 모았다. 오픈 기념으로 15일까지 사무용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 전자랜드, LG·삼성 프리미엄 제품 구매고객에 캐시백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LG 시그니처 제품 등 프리미엄 가전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LG 시그니처 제품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중 1개 품목 구매 시 30만원, 2개 품목 구매 시 100만원, 3개 품목 구매 시 200만원을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QLED TV 75형과 82형,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 냉장고, 플렉스워시 세탁기 일부 모델에도 캐시백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1개 품목 구매 시 30만원, 2개 품목 구매 시 100만원, 3개 품목 구매 시 200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단, 삼성·롯데·신한·KB국민·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 K쇼핑, 방송인 현영 쇼핑쇼 론칭

K쇼핑을 운영하는 KTH는 방송인 현영과 함께 오는 8일 신개념 수다 쇼핑 쇼 ‘스타일 잇 수다(STYLE IT SUDA)’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현영과 쇼핑호스트들의 실생활 패션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K쇼핑 측은 "방송인 현영은 센스있는 패션 감각과 재테크의 달인으로서 알뜰하게 쇼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등 쇼핑 전문가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