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가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W’입니다. 지난해 연말을 ‘색(色)’ 다른 아트페어인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W’가 코엑스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W2018이 지난해 12월 28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렸습니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W에는 600여명의 일러스트레이션과 그래픽디자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양한 컬러의 작품과 신상 굿즈를 선보였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페어를 보면 요즘 청소년과 20대 초반의 젊은이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관람객들은 개성 넘친 아티스트가 만든 캐릭터와 굿즈에 탕진잼(소소하게 낭비하는 재미)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스티커 3~8개에 1000원 정도 하는데 600여명의 선보인 작품이 있다 보니 하나둘 사다 보면 어느덧 과소비하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번 행사에는 참여 작가들의 작품들 외에도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하는 ‘LOVE LETTER’ 주제관, 10인의 일러스트레이터와 10인의 패션디자이너들이 함께한 ‘ART ON FASHION: COLLABORATION’ 기획관, 손글씨의 아날로그 감성을 조명하는 서울그리팅카드공모전 수상작전시, 문구 덕후들의 천국인 문구마켓 ‘해피2019문구전’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전시됐습니다.

컨벤션TV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W2018’에 다녀왔습니다.
컨벤션TV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W2018’에 다녀왔습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