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쓰면 최대 7만원 캐시백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1.31 09:59
카카오뱅크가 2월 1일부터 이용 금액 중 최대 7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4’를 시작한다고 31일 발표했다.

. / 카카오뱅크 제공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4에서도 카카오뱅크는 프렌즈 체크카드 사용자 소비 성향과 트렌드를 분석·반영했다. 반려동물 관련 가맹점과 마켓컬리 등의 온라인 쇼핑몰을 추가하고 기존 캐시백 혜택도 고객 선호에 따라 조정했다.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4는 동물병원과 펫샵 등 반려동물 관련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온라인쇼핑몰 마켓컬리 5만원 이상 시 5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즌3에서 선보였던 학원비 1만원, 통신비 5000원, CGV 및 신라면세점 캐시백 혜택, 공항라운지 1만원 입장 등은 시즌4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대형마트, 주유, 온라인 쇼핑몰 가운데 일부는 혜택 조건이 변경됐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다. 카카오뱅크는 캐시백 프로모션과 별도로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0.2% 기본 캐시백(주말과 공휴일에는 0.2% 추가)을 제공한다.

이형주 카카오뱅크 상품파트장은 "캐시백 프로모션 목표는 자사 고객이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곳에서 쓰임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일 꺼내쓰는 카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캐시백 프로모션 대상 가맹점 현황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이용실적 조회로 확인할 수 있다.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제휴처에서 결제하면 캐시백 알림서비스도 제공된다. 캐시백은 익월 10일에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으로 입금된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