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아이즈, 영상보안+인터넷 결합할인 프로모션 진행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2.10 14:55
KT가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GiGAeyes)’의 인터넷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가 자사의 영상보안 솔루션과 인터넷 상품의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KT 제공
KT 기가아이즈는 사업장에 설치된 카메라가 수집한 영상을 플랫폼에 저장, 분석하고 실시간 풀HD급 화질로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현장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능형 영상보안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가아이즈 신규 가입자는 KT 인터넷과 3년 약정으로 결합하면 매월 기가아이즈 요금에서 5500원 할인 혜택과 인터넷 요금의 10% 할인(기존 제휴 할인 중복 불가)을 함께 받을 수 있다.

기가아이즈 카메라 1대를 이용할 경우 월 2만원 대(2만4750원, VAT 포함)의 가격으로 최첨단 지능형 보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요금 할인과 합산하면 기가인터넷 1G 이용자는 월간 9350원, 기가인터넷 500M 이용자는 월간 88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기가아이즈는 고화질 영상 모니터링과 저장뿐만 아니라 실시간 영상분석(Video Analytics)을 통해 이상이 감지되면 담당자에게 알람을 보내 위험 상황을 즉시 인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요청하면 KT 텔레캅의 전문 출동서비스를 월 2회 무료로 제공하며, 도난이나 상해 사고 발생 시 보상 보험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침입감지, 피플카운트, 체류시간 분석, 스마트 영상검색, 스마트 영상요약, 카메라 훼손감지)을 무료로 제공해 보안서비스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받아보고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다.

김준근 KT 미래플랫폼사업부문 통합보안플랫폼사업단 전무는 "CCTV가 선택이 아닌 필수재로 변화하는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능형 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를 통해 사업장을 안전하게 운영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KT는 KT텔레캅과 함께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안 서비스와 혜택으로 더 많은 분이 기가아이즈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