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 추천] 극장화면 뚫고나온 마징가Z와 그레이트 마징가 '인피니티' 프라모델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2.13 17:21 | 수정 2019.02.13 17:36
이번주 키덜트 추천상품은 마징가 제트(Z)와 그레이트 마징가 ‘인피니티' 버전 프라모델이다.
마징가Z·그레이트 마징가 ‘인피니티' 버전 프라모델 소개 영상. / 촬영·편집=김형원 기자
피규어·프라모델 전문 기업 반다이 스피리츠가 내놓은 이 프라모델 상품은 한국에서도 극장 개봉됐던 ‘마징가Z 인피니티'에 등장한 로봇을 모형으로 재현한 것이다.

인피니티 버전 마징가Z·그레이트 마징가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속 마징가Z의 세부 디테일을 충실하게 재현한 것으로, 메카닉 디자이너인 야나세 타카유키(柳瀬敬之)의 감수를 받았다. 모형은 하이그레이드(HG) 등급 144분의 1스케일로 제작됐다.

HG 인피니티 버전 마징가 프라모델은 2중 관절 구조에 KPS소재 부품을 사용해 움직임이 큰 액션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키덜트 모형 상품이다.

또, 패키지에 제공되는 옵션 파츠를 이용해 '아이언 커터', '드릴 미사일', '로켓 펀치', ‘썬더브레이크' 등 애니메이션 속 마징가의 공격 장면을 재현할 수 있다.

프라모델 패키지에는 비행 장치 ‘제트 스크랜더’,‘스크램블대쉬'와 디스플레이 베이스를 사용하면 마징가Z와 그레이트 마징가가 공중을 누비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HG 그레이트 마징가 ‘인피니티' 버전 프라모델. / 반다이 스피리츠 제공
반다이 스피리츠는 4월 HG 인피니티 마징가 세 번째 모형 상품으로 ‘그랜다이저'를 선보일 계획이다.


0
관련 기사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