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HTC VIVE 부산지역 오프라인 체험이벤트 진행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2.14 15:49 | 수정 2019.02.14 18:00
룸스케일 가상현실(VR)기기 HTC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HTC 바이브 VR 헤드셋 및 관련 액세서리, 유디아 모니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바이브 VR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체험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제이씨현 부산지사와 서면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점 6층의 샵유디아 두 곳에서 진행된다.

제이씨현이 자사가 유통하는 HTC 바이브 VR 헤드셋 및 유디아 모니터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를 부산에서 진행한다. / 제이씨현 제공
특히 현장을 방문해 HTC 바이브로 VR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한 후 바이브 제품을 구매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 권과 8만원 상당의 네이버 AI 스피커를 1:1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유디아 모니터를 구매한 방문객에게도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체험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HTC 바이브는 좁고 제한된 범위에서만 위치와 모션 추적이 가능한 기존 VR 헤드셋 제품과 달리, 가로세로 각각 4m 이상의 넓은 범위에서 이동하는 사용자의 위치와 모션을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는 ‘룸스케일 360도 모션 트래킹’ 기술로 사용자에게 더욱 실감 나는 가상현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이씨현 자체 브랜드인 유디아 모니터는 일반 업무용 모니터뿐 아니라 게이머들을 위해 최대 240㎐의 고 주사율을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 디자이너나 그래픽 및 영상 전문가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초고화질 4K(UHD) 모니터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