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日 사전 다운로드 양대 마켓 인기 1위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2.25 10:31
일본 진출을 곧 앞두고 있는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흥행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일본명: 黒い砂漠 MOBILE)’은 지난 22일 일본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22일 12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지 7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1위로 올라섰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을 돌파한 ‘검은사막 모바일’을 기대하는 일본 이용자들이 몰리며 얻은 결과다.

검은사막 모바일 인기 게임 1위 등극. / 펄어비스 제공
현지 SNS 반응도 뜨겁다. "커스터마이징이 상당히 세심하고 즐겁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너무나 즐겁다. 같이 즐기자", "커스터마이징만 5시간 이용할 정도로 재미난다. 게임이 기대된다." 등 이용자들이 자신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서로 공유하며 자랑하고 있다.

이정섭 펄어비스 일본법인장은 "정식 출시와 맞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와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며 "월드 클래스급 모바일 게임을 일본 시장에서 잘 알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2월 26일 일본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을 공유하는 이용자들. / 펄어비스 제공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