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2월 27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를 골라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 인터파크, 봄 시즌 선물용 ‘프리미엄북' 한정 판매

인터파크가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책 디자인을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북’ 판매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인터파크가 올해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북'은 혜민 스님의 신작 에세이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이다. ‘힐링멘토' 혜민 스님이 3년 만에 펴낸 이 책은 지난해 12월 출간 직후부터 베스트 셀러 목록에 올랐다.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프리미엄북 기프트 에디션은 선물용으로 유용한 고급 양장본으로 제작됐다. 일러스트레이터 ‘쿠시(Kush)’의 작품인 ‘Break Time’을 표지 전면에 삽입했다.

./ 인터파크 제공
./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는 권오현 삼성전자 회장의 조직 경영전략을 담은 ‘초격차’ 프리미엄북 골드 에디션도 출간했다. 지난해 9월 출간된 이 책은 수개월 째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라있다.

양단비 인터파크 문학MD는 "책의 소장가치를 높이고 독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고자 리커버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봄,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