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완전 무선∙노이즈캔슬링 이어폰·헤드폰 신제품 3종 선봬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3.21 17:25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가 완전 무선 이어폰과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및 헤드폰 등 2019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완전 무선 이어폰 ‘ATH-SPORT7TW’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 ‘ATH-ANC500BT’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ATH-ANC100BT’ 등 3종이다.

오디오테크니카의 무선 이어폰·헤드폰 신제품 3종(왼쪽부터 완전 무선 이어폰 ATH-SPORT7TW,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 ATH-ANC500BT,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ATH-ANC100BT) / 오디오테크니카 제공
일상 및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ATH-SPORT7TW’ 모델은 목걸이나 케이블 등이 없이 귀에 장착하는 완전 무선 방식의 이어폰이다. 인체공학 프리빗(Freebit) 이어핀과 컴플라이(Comply) 폼 팁을 제공해 운동 중이나 격렬한 움직임 및 땀이 흘러도 귀에서 쉽게 빠지지 않는다.

IPX5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으로 야외 스포츠 활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5.8㎜ 드라이버를 탑재해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착용한 채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히어스루(hear-through)’ 기능도 제공해 실외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충전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최대 17.5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급속 충전 기능으로 10분만 충전하면 45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블랙과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이즈캔슬링 시리즈 무선 헤드폰 ‘ATH-ANC500BT’와 무선 이어폰 ‘ATH-ANC100BT’은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이어폰에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콰이어트포인트(QuietPoint)’ 노이즈캔슬링 기능까지 담은 제품이다.

오버이어 방식 헤드폰인 ATH-ANC500BT는 40㎜ 드라이버로 선명하고 힘찬 사운드를 제공하며, 제어 버튼과 마이크를 이어 컵에 내장해 통화와 음악재생, 볼륨 조절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완전 충전 시 최대 2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블랙과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무선 인이어 이어폰 ATH-ANC100BT는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12㎜ 드라이버에 콤팩트한 하우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인라인 마이크와 컨트롤버튼으로 통화와 음악 재생,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고 완전 충전 시 최대 1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크기의 이어팁과 컴플라이(Comply) 폼 팁, 휴대용 파우치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세기AT 공식 대리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완전 무선 이어폰 ATH-SPORT7TW 모델의 가격은 25만9000원이며, 이달 말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 ATH-ANC500BT와 무선 이어폰 ATH-ANC100BT는 각각 12만6000원이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