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콘 ‘라이언’ 골프용품으로 탄생…‘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론칭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4.01 11:14
캐릭터를 넘어 하나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골프용품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새로운 골프 트렌드를 제안한다.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는 1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공식 론칭했다.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20~30대를 주 타깃으로 트렌디한 매력에 위트를 가미, 감각적인 골퍼를 위해 만들어진 골프용품 브랜드다. 전 국민이 사랑하는 ‘카카오프렌즈’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을 활용해 귀엽고 발랄한 감성의 골프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제품. / 카카오VX 제공
카카오 VX는 첫 출시 제품으로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종의 특징을 강조해, 친근한 디자인으로 제작한 ‘드라이버 커버’, ‘볼 파우치’, ‘캐디백’, ‘골프화’ 등 총 150종의 다채로운 골프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업계 최초로 캐디백 커버인 ‘하이 프렌즈!’ 시리즈를 출시,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용자가 기존에 사용하던 캐디백에 원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커버를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하면 귀여운 감성의 캐디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제품은 1일부터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제휴 골프장 프로샵과 전국 100여개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태식 카카오 VX 대표는 "다양한 골프 스타일을 연출하는 골퍼들에게 국민 캐릭터가 등장하는 발랄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론칭하게 됐다"며 "’카카오프렌즈 골프’ 특유의 감성을 통해 골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즐거운 골프 문화를 만드는 대표 골프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