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가 자사 공기청정기 구매자를 위한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4월 3일부터 2주간 11번가, 위메프,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웅진코웨이의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AP-1516D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 ▲공기청정기 AP-1018F ▲공기청정기 AP-1019F 등 총 4개 모델이다. 렌털 신청과 일시불 구매 모두 가능하다. 코디, HP 등 웅진코웨이 방문판매원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 / 웅진코웨이 제공
. / 웅진코웨이 제공
렌털 구매 시 성능 유지를 위한 필터 교체 등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 기간 일시불로 구매한 경우에도 1년간 무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이번 온라인 단독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는 차별화된 맞춤형 필터와 사용 공간 환경에 따른 맞춤 케어 기능이 특징이다. 가장 인기 있는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4가지 공기 순환 기능을 제공해 사용 공간의 상황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필터를 왼쪽과 오른쪽, 아래쪽 3면에 배치해 공기 중의 오염물질과 바닥의 먼지를 빠르게 걸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