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브랜드 교원웰스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1인 가구나 공부방, 침실에 어울리는 ‘웰스 공기청정기(모델명: AL106)’를 선보였다.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 인증을 받은 웰스 공기청정기는 최대 24.7㎡(7.4평형)의 청정면적을 지원한다. 동급 성능의 다른 제품과 비교해 크기를 약 42% 줄였다. 거실보다는 침실과 공부방, 1인 가구에 적합하다. 도서관보다 조용한 30dB(데시벨) 미만의 ‘저소음 공부모드’를 제공해 공부방이나 서재 등 조용한 공간에도 어울린다.

교원웰스 ‘웰스 공기청정기’. / 교원웰스 제공
교원웰스 ‘웰스 공기청정기’. / 교원웰스 제공
교원웰스의 ‘웰스 청정 신기술’을 적용해 집진 및 청정 성능을 높였다. 흡입부의 공기 저항을 최소화해 대량의 공기를 한 번에 빨아들여 실내 먼지와 오염물질을 빠르게 걸러낸다.

고급형 제품에 적용하던 ‘계절 특화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에 적합한 ‘초미세먼지 필터’ ▲높은 습도로 곰팡이가 자주 생기는 여름철에는 ‘여름 탈취강화 필터’ ▲꽃가루가 많은 가을에는 ‘알레르기 필터’ ▲추위로 환기가 어려운 겨울에는 ‘겨울 탈취강화 필터’로 교체해 최적의 청정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웰스 공기청정기 AL106의 월 렌털 요금은 2만3900원이다. 3개월마다 웰스매니저 방문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제휴 카드 혜택 적용 시 월 렌탈료 1만900원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