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포인트로 크라우드펀딩 참여”…와디즈, SK플래닛과 ‘시럽 카드’ 출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4.10 15:08 | 수정 2019.04.10 15:34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는 SK플래닛과 협력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럽월렛에서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성공을 돕는 와디즈 시럽 카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럽 월럿에 추가된 와디즈 시럽 카드 모습. / SK플래닛 제공
와디즈 시럽카드는 와디즈가 SK플래닛 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 인프라를 활용해 스타트업 펀딩 기회를 확대하고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와디즈는 이번에 선보인 시럽 카드를 계기로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리워드형 펀딩 참여, 시럽월렛과 OK캐쉬백 고객 대상 크라우드펀딩 관련 특강 등 다양한 형태로 SK 플래닛과 협력할 계획이다.

와디즈는 우선 ‘시럽월렛’에서 와디즈 브랜드카드 발급 시 선착순 1만명에게 OK캐쉬백 5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 ‘시럽월렛’ 고객이 와디즈 회원으로 새롭게 가입하면 와디즈 1만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회원들이 실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동철 와디즈 부사장은 "와디즈를 이용하는 서포터가 시럽월렛 고객과 새로운 접점이 생겼다"며 "와디즈에서 펀딩을 희망하는 메이커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