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최저가 항공권 예약 서비스 강화…‘스카이스캐너’ 입점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4.25 09:37
자유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이 글로벌 최저가 항공 검색엔진 ‘스카이스캐너’와 제휴를 맺고 전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해 5월 항공권 서비스를 직접 도입한 이래 항공권 최저가를 제공해 왔다. 최근에는 항공사업실을 신설하고 ‘스카이스캐너’ 최형표 한국 총괄을 영입, 항공권 예약 및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마이리얼트립은 스카이스캐너와 제휴를 통해 오사카, 도쿄, 방콕 등 주요 도시의 최저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노선의 할인 항공권을 발권 수수료 없이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2012년 국내 최초로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이라는 기치를 내세워 설립된 마이리얼트립은 항공권과 호텔 예약 서비스를 비롯해 현지 가이드 중개, 투어&액티비티, 티켓, 패스 등 약 1만 80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마이리얼트립은 누적 여행자 470만명, 누적 리뷰 50만개, 월 평균 거래액 200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최대 여행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최형표 마이리얼트립 항공사업 실장은 "올해 항공권 서비스를 강화하고 더 많은 이용자를 확보해 여행에 특화된 개인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다"며 "데이터 기반 분석 시스템과 빠른 실행을 통해 ‘마이리얼트립’에서 모든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원스톱 멀티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오는 26일 글로벌 여행 콘퍼런스 ‘WiT Seoul 2019’에 공식스폰서로 참가,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와 김종윤 야놀자 대표가 함께 ‘‘로컬 파워, 글로벌 뷰(Local Power, Global View)’라는 주제로 패널 세션을 진행한다. 전용 부스에서는 마케팅, 파트너십 등 다양한 B2B 활동부터 채용 설명도 진행한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