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국내 첫 '시스코 HCI 인증 파트너' 자격 취득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7.10 10:08
굿모닝아이텍이 시스코시스템즈(이하 시스코)의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제품 관련 파트너 프로그램인 ‘HyperFlex Authorization’을 통해 국내 최초로 자사의 엔지니어 4명이 자격 인증을 취득했다고 10일 밝혔다.

HyperFlex Authorization은 시스코에서 자사의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높은 수준의 파트너 기술 역량 제고와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근 새롭게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취득이 완료된 파트너사에 가격 프로모션 제공, 전문 기술력 인증 및 교육 등에 우선 혜택을 주게 된다.


HyperFlex Authorization 인증시험에 합격한 굿모닝아이텍 컨버지드 인프라 아키텍처 사업본부 신현준 부장(사진 왼쪽부터), 최용필 부장, 이범산 과장, 성태민 대리. / 굿모닝아이텍 제공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국내 최초로 시스코 HCI 제품 자격 인증을 통과해 얻게 되는 모든 혜택은 제품을 공급받는 고객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스코의 국내 최고 레벨 파트너사 중 하나인 굿모닝아이텍은 가상화, 클라우드, 빅데이터 및 AI 전문 기업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IT 인프라 구성에 필요한 제반 솔루션과 전체 임직원의 약 80%가 엔지니어로 ‘가상화 및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 #시스코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HCI #HyperFlex #Authorization #엔지니어 #자격인증 #가상화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 #AI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