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앱 설치 필요 없는 모바일 가상지점 ‘NH LiNK’ 출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07.22 11:34 | 수정 2019.07.22 11:35
NH농협은행은 7월 17일 별도 앱(App) 설치와 로그인 과정이 필요 없이 휴대폰 인증 등으로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모바일 가상지점 ‘NH 링크(LiNK)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 / NH농협은행 제공
NH 링크는 앱에 기반한 ‘NH스마트뱅킹 금융상품몰’을 웹(Web)기반 방식으로 구축한 비대면 금융상품 가입채널이다. 로그인 과정 없이 휴대폰 인증이나 신분증 촬영, 계좌인증 등 비대면실명확인 방법으로 입출식 통장·예적금 상품·체크카드 등을 가입할 수 있다. 대출상품 안내·계좌조회·환전신청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UI와 UX를 단순화했다. 상하 스크롤 방식으로 상품설명을 이미지화 해 전달력을 강화됐다.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NH 링크, NH농협은행 링크 등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모바일 가상지점 NH 링크 페이지로 간편하게 이동한다. NH농협은행은 향후 URL과 QR코드로도 이동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허옥남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NH 링크는 앱 설치가 필요 없는 등 접근성을 강화해 고객과 연결(link)성을 강화했다"며 "웹을 기반으로 외부 플랫폼과 제휴마케팅도 용이하게 설계돼 현재 한국조폐공사 ‘Chak’등과 진행중인 플랫폼간 제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농협은행은 디지털 금융기업 전환 가속화를 위해 NH 링크를 출시했다"며, "시공간 제약 없이 고객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덧붙였다.

편 NH농협은행은 NH링크 출시를 기념해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농협은행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초성퀴즈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한 고객 중 100명, 8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O/X 퀴즈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총 200명에게 인절미 빙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