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무협게임 ‘일검강호’ 서비스 시작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9.11.05 15:46
엠게임은 모바일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일검강호’를 5일 오후 4시,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회사는 중국의 지앙훈게임(匠魂游戏)과 5월 일검강호의 국내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 / 엠게임 제공
일검강호는 엠게임이 최초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이자 적극적인 퍼블리싱 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소림(少林), 아미(峨嵋), 무당(武當), 곤륜(崑崙) 등 당파 간 다툼을 담았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15대 15 단체전, 50대 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대규모 이용자간 전투가 주력 콘텐츠다.

이에 더해 경험치나 재화, 아이템 등을 습득할 수 있는 던전과 타 서버 이용자와 함께 참여하는 서버전이나 사제, 의형제, 결혼 시스템 등 각종 커뮤니티 콘텐츠도 마련했다.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등 다채로운 무협 게임을 선보인 기업이다. 회사는 국내 이용자 성향에 맞게 커뮤니티 콘텐츠를 강화하고 일부 과금 콘텐츠를 덜어냈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 실장은 "일검강호는 중국에서 개발한 무협 게임으로 무협 마니아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수정하고 현지화 작업에 공들였다"며 "무엇보다 앞으로 이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