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은 컴퓨팅 관련 신제품과 이벤트를 한 자리에 모아볼 수 있는 ‘장바구니’ 코너를 운영합니다. 1월 7일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편집자주]

◇ 4가지 컬러 완전무선이어폰 iLuv 버블검에어 TWS

완전무선이어폰 ‘iLuv 버블검에어 TWS’ / 씨앤에스파워 제공
완전무선이어폰 ‘iLuv 버블검에어 TWS’ / 씨앤에스파워 제공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씨앤에스파워(CNS Power)가 완전무선이어폰 ‘iLuv 버블검에어 TWS’를 선보인다. 가격은 3만9000원. 가성비에 더해 한국 소비자들이 원하는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새롭게 튜닝한 것이 특징.

회사 측에 따르면 본사와 협의해 한국 판매모델만 배터리를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한다. 한 번 충전하면 약 6시간 이상 쓸 수 있다. 케이스는 충전형으로 제공한다. 한국어도 지원한다. 이어피스를 케이스에서 꺼내면 ‘전원이 켜졌습니다’ 같은 식으로 한국어 음성안내를 들을 수 있다. 흰색, 검정색은 물론, 네이비, 핑크까지 4가지 다양한 컬러도 특징이다.

최신 블루투스 5.0 기술로 끊김 없고 빠른 페어링을 발휘한다. iLuv만의 스마트 페어링 기술로 간편하게 스마트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왼쪽, 오른쪽이 각각 연결되어 원하는 이어피스만 사용할 수 있다. 스위치가 없는 터치식 콘트롤과 자석식 거치대로 분실 걱정을 없앴다.

iLuv만의 다이내믹 HD 사운드로, 깨끗하면서도 중저음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맞춘 사운드를 들려준다. 전화통화 기능도 갖췄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11번가에서 출시기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커네틱 마시멜로우 가습기를 제공하는 등 다앙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모니터 ‘마이뷰 G27Q144’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G27Q144 Pivot’ / 마이크로닉스 제공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G27Q144 Pivot’ / 마이크로닉스 제공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새로운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인 마이뷰(MyView)를 선보인다. 첫 제품으로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G27Q144 Pivot’을 내놨다.

‘G27Q144 Pivot’은 1920X1080 풀HD 해상도에 AUO AH-VA패널을 탑재했다. 144Hz의 고주사율과 1밀리세컨드(ms. 1초의 1000분의 1)의 응답속도, 화면 찢김 현상을 제거해주는 AMD의 프리싱크(FreeSync)를 지원해 최상의 조건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OSD 설정은 게임과 영화 등 프로그램에 맞는 6가지 설정 값이 저장된 커스텀 모드를 제공한다. 2개의 HDMI와 1개의 DP(디스플레이 포트)를 지원한다.

이 제품의 가격은 29만5000원이다.

◇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코어 i5 F시리즈 프로세서 프로모션


인텔 코어 i5 F시리즈 프로세서. / IT조선 DB
인텔 코어 i5 F시리즈 프로세서. / IT조선 DB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컴퓨터 쇼핑몰을 통해 인텔 코어 i5 F시리즈 프로세서 정품 또는 해당 모델을 탑재한 조립PC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모델은 인텔 코어 i5-9600KF, i5-9500F, i5-9400F 프로세서다. 이벤트는 구매 내역이 포함된 영수증을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는 구매 내역과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인텔 코어 i5 F시리즈 프로세서는 내장 그래픽 기능이 제외된 제품으로 6코어 6스레드의 구성으로 멀티코어 퍼포먼스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