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마켓 이슈] 제닉스 콩콩절·넷기어 뮤럴캔버스·키크론 K4 키보드 예판 (2월 21일)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0.02.21 19:08
2월 21일 국내 IT 및 컴퓨팅 업계의 주목할 만한 신제품과 이벤트 소식들을 모아보았다. 제닉스는 연례 특별 할인 행사인 ‘콩콩절’을 22일 진행한다. 넷기어는 뮤럴 캔버스 출시 10일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애플기기에 특화된 유무선 키보드 ‘키크론 K4’는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제닉스, 2월 22일 ‘콩콩절’ 특가 판매 행사 진행

. / 제닉스 제공
컴퓨터 게이밍 의자 및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가 2월 22일을 맞아 자사의 주요 제품들을 특별 할인해 판매하는 ‘콩콩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2월 22일 진행하는 ‘콩콩절’은 제닉스 공식 홍보 모델 홍진호의 별명에서 모티브를 딴 행사다. 제닉스의 대표 상품인 아레나 제로 의자, 레알 마드리드 의자, FC바르셀로나 의자, DVARY 비다 의자, 카카오프렌즈 의자, 스톰체이서 텐키리스 키보드, H3 게이밍 헤드셋, 타이탄 인이어 게이밍 이어폰, 타이탄G 게이밍 마우스, 아레나 데스크 게이밍 책상, 오비스 데스크 등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콩콩절은 2월 22일 오후 2시 22분부터 22시 22분까지 제닉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한다. 제품에 따라 최대 50%할인 혜택과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콩콩절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10명을 추첨해 제닉스 공식 쇼핑몰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넷기어 뮤럴 캔버스. / 넷기어 제공
넷기어가 자사의 디지털 명화 캔버스인 ‘뮤럴 캔버스’ 출시 10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뮤럴 캔버스 21.5인치 제품을 기존 100만 원대의 가격에서 20% 할인된 80만 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7만원 상당의 회전 마운트 키트를 추가로 증정, 총 27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11월 국내 론칭한 뮤럴 캔버스는 세계적인 명화와 사진 작품 등을 디지털 디스플레이에서 생생한 질감까지 살려 재생한다. 세계 각국의 유명 미술관과 박물관, 각종 콘텐츠 제공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3만여 점에 달하는 사진 및 명화 콘텐츠를 안방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용자가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도 표시할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회전 마운트’를 이용하면 가로세로 방향을 간편하게 바꿀 수 있다.

애플 기기 특화 기계식 유무선 키보드 ‘키크론 K4’ 예약판매

키크론 K4 블루투스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 키크론 제공
키보드 전문 브랜드 키크론(Keychron)이 애플 기기에 특화된 ‘키크론 K4 블루투스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이하 키크론 K4)의 예약 판매를 21일부터 시작한다.

키크론 K4는 독창적인 노하우를 적용한 100키 배열로 기존 104키 키보드 제품보다 차지하는 공간을 15%쯤 줄였다. 최신 스텝스컬쳐(Step Sculpture) 2 키 배열에 6도의 타이핑 각도로 장시간 편하게 타이핑이 가능하다.


애플 기기 간 호환성을 고려해 맥(Mac)의 멀티미디어 키 레이아웃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윈도 사용자를 위한 추가 키캡도 제공해 맥과 윈도우 양쪽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유선과 블루투스 무선 2가지 방식 중 선택해 연결할 수 있으며, 4종류의 게이트론 스위치와 2종류의 옵티컬 스위치로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다.

3월 16일까지 11번가, 인터파크, 지티기어 등에서 진행하는 예약판매 행사 기간 키크론 K4를 예약 구매하면 지티기어 풀 배열 키스킨, 오링, 마우스패드 등 액세서리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예약 구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