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 국내 IT 및 컴퓨팅 업계의 주목할 만한 신제품과 각종 프로모션 소식들을 모아보았다. 제닉스는 자사의 인기 게이밍 의자의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에이수스는 고성능 게이밍기어 2종을 출시하며, 코잇은 인텔 F시리즈 프로세서 구매 인증 이벤트를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제닉스, ‘아레나 제로’ 시리즈 게이밍 의자 특가 프로모션 진행

제닉스 ‘아레나 제로’ 게이밍 의자 제품군. / 제닉스 제공
제닉스 ‘아레나 제로’ 게이밍 의자 제품군. / 제닉스 제공
게이밍기어 전문 기업 제닉스가 자사의 인기 게이밍 의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3월 4일까지 신세계 몰에서 ‘게이밍 가구 시크릿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신세계몰에서 ‘아레나 제로’ 레드와 블랙, 골드 게이밍 의자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에서도 3월 1일까지 ‘게릴라 특가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컴퓨존에서는 아레나 제로 게이밍 의자의 화이트 및 핑크 색상 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제닉스 게이밍 의자 중 베스트 셀러 모델이다. 등받이를 최대 180도로 눕힐 수 있어 게임 중이나 업무 중 잠시 휴식을 취할 때 편하다. 3D 팔걸이는 높이뿐 아니라 앞뒤 위치와 좌우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의 체형에 맞추기가 편하다. 메탈 프레임과 고급 소재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자유롭게 위치 이동과 탈착이 가능한 헤드 쿠션과 허리 쿠션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에이수스, ROG 고성능 게이밍 주변기기 2종 선봬

에이수스 ROG 스트릭스 스포크 TKL 게이밍 키보드(왼쪽)와 스트릭스 임팩트 II 게이밍 마우스. / 에이수스 제공
에이수스 ROG 스트릭스 스포크 TKL 게이밍 키보드(왼쪽)와 스트릭스 임팩트 II 게이밍 마우스. / 에이수스 제공
에이수스코리아가 다양한 FPS 게임과 e스포츠에 특화된 ‘ROG 스트릭스 스코프(STRIX SCOPE) TKL’ 키보드와 ‘ROG 스트릭스 임팩트 II(STRIX IMPACT II)’ 마우스 등 게이밍 기어 2종을 출시한다.

게이밍 키보드 ‘ROG 스트릭스 스포크 TKL’은 독일 체리MX 스위치를 채택한 텐키리스 형태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다. 작은 크기로 휴대성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FPS 장르 게임에서 자주 사용하는 Ctrl키의 크기를 확대해 편의성을 높였다. 미디어 키와 펑션키(Function Key)의 간편한 전환 기능과 모든 어플리케이션 및 RGB LED 등을 한 번에 종료하는 스텔스(Stealth) 키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ROG 스트릭스 임팩트 II’는 양손잡이를 지원하는 게이밍 마우스다. 스프링과 메탈 힌지를 사용한 ‘피벗 버튼 메커니즘(Pivoted Button Mechanism)’으로 버튼 간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하며, 버튼과 스위치 사이 거리를 최소화해 즉각적이고 정확하게 버튼을 클릭할 수 있다. 최대 6200DPI의 해상도와 220 IPS의 추적 속도 및 30G의 가속도를 지원해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에 에이수스 고유의 ‘AURA RGB’ 기능을 지원, 사용자 설정 및 변경이 가능한 화려한 LED 조명 효과를 지원한다.

코잇, 9세대 ‘인텔 코어 F 프로세서’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코잇이 인텔 9세대 코어 F 시리즈 CPU 구매인증 행사를 진행한다. / 코잇 제공
코잇이 인텔 9세대 코어 F 시리즈 CPU 구매인증 행사를 진행한다. / 코잇 제공
인텔 공인 대리점 코잇(Coit)이 9세대 인텔 코어 F 시리즈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5일까지 행사 CPU(인텔 9세대 코어 i9-9900KF, i7-9700KF, i7-9700F, i5-9600KF, i5-9500F, i5-9400F, i3-9100F 등) 중 하나와 그래픽카드(제조사 무관)를 함께 구매하고, 구매 인증 자료(영수증 사본)를 코잇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접수할 수 있다.

참가 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7일 코잇 홈페이지에서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