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는 자사 온라인 공식 쇼핑몰 ‘마이한일’에서 실시하는 바이러스 예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식기열풍건조기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미세먼지와 세균 걱정으로 인해 세척한 식기를 외부에 노출시킨 채 건조 및 보관하기 어려운 요즘, 한일전기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꼽히는 식기열풍건조기(HDD-9000)를 기존 판매가보다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사진: 한일전기 ‘식기열풍건조기(HDD-9000)’
사진: 한일전기 ‘식기열풍건조기(HDD-9000)’
한일전기의 식기열풍건조기는 강력한 열풍 건조 기능으로 세척 후 빠른 물기 제거가 가능한 것은 물론 도어와 반영구 먼지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내부는 보이는 곳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도마건조대 및 수저통을 포함하고 있어 효율적인 수납을 할 수 있다.

기존의 식기건조기 제품들은 세척이 어려웠던 반면 한일전기의 식기열풍건조기는 나사 없이 모든 부품을 블록처럼 쉽게 조립, 분해할 수 있어 물부터 곰팡이까지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소재의 건조대를 적용해 깔끔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부피도 크지 않아 좁은 주방 공간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주방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외에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물 받침대를 포함하고 있으며, 식기의 양이나 원하는 건조상태에 따라 절전 건조, 일반건조 등 2가지 종류의 건조 모드를 취사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장점이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최근 개인의 위생 및 건강 관리가 강조되면서, 바이러스 및 세균 예방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높은 시기다"라며 "이번 바이러스 예방 캠페인을 통해 세척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식기열풍건조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주방 내 미세먼지와 세균 걱정에서 벗어나게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일전기는 자사 온라인 공식 쇼핑몰 ‘마이한일’에서 건강가전으로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식기열풍건조기를 포함한 젖병소독기, 식기살균건조기, 빨래삶통, 에어미스트 스팀,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등 총 10개 제품을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