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일 PC마켓이슈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제닉스가 홈플러스 판매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한다.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는 필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민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9번째 브랜드숍을 오픈했다.

제닉스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홈플러스 전 지점 입점

제닉스 브랜드 제품군 / 제닉스
제닉스 브랜드 제품군 /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 의자&책상, 키보드, 마우스, 이어폰 등 제닉스 브랜드의 게이밍 제품군이 140여개 홈플러스 전 지점에서 판매된다.

이번 입점으로 게이밍키보드 제품인 타이탄 SE, 타이탄 마크 3와 타이탄 G 미니, 타이탄 G 미니 등 게이밍 마우스, 스톰엑스 H2, GH3 등의 게이밍 헤드셋 등의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홈플러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제닉스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씨디렉트 ‘체리 MX Board 3.0 S 화이트 에디션’ 기계식 키보드 필드테스터 모집


‘체리 MX Board 3.0 S 화이트 에디션’ 기계식 키보드 / 피씨디렉트
‘체리 MX Board 3.0 S 화이트 에디션’ 기계식 키보드 / 피씨디렉트
피씨디렉트는 독일 감성의 견고한 ‘체리 MX Board 3.0 S 화이트 에디션’ 기계식 키보드 필드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필드테스터 대상인 체리 MX Board 3.0 S 화이트 에디션 기계식 키보드는 고급 소재인 알루미늄 하우징 바디를 채용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금속판 없이 견고히 제작되어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해 피로감을 덜어주며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필드테스터 모집은 8월 10일까지, 이전 작성 사용기와 사용기 작성 계획을 피씨디렉트 이벤트 계정(event@pcdirect.co.kr)으로 보내면 된다.

가민코리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체험 가능한 브랜드숍 오픈

9번째 가민 브랜드숍이 잠실 롯데백화점에 오픈했다. / 가민
9번째 가민 브랜드숍이 잠실 롯데백화점에 오픈했다. / 가민
잠실 롯데백화점에 가민 브랜드숍이 오픈했다.

이번 브랜드숍에는 가민의 스테디셀러 ‘피닉스(Fenix)’ 시리즈와 러너들의 필수템인 ‘포러너(Forerunner)’ 시리즈, 한정판 프리미엄 라인업인 ‘마크(MARQ)’ 시리즈와 ‘레거시(Legacy)’ 시리즈 등 가민 웨어러블 제품 전체 모델이 전시 및 판매된다.

특히, 매장에는 직접 가민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동력 트레드밀과 탁스 네오 바이크가 설치됐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전문가에게 시계 기능 및 활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