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디지털 컨택트 상담 서비스 도입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0.08.19 15:29
한국GM이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GM이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 한국GM
19일 한국GM에 따르면 ‘e-견적 상담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쉐보레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직접 매장에 방문한 것과 같은 수준의 견적 상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쉐보레 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쉐보레 전 차종의 내/외관 고화질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트림과 옵션, 액세서리까지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할인, 결제수단, 탁송 방법 등을 포함한 상세 견적까지 제공한다.

견적 정보는 저장이 가능해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확인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실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소정의 사전 예약금을 결제한 뒤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는 모바일과 웹 등 모든 플랫폼에 최적화된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를 제공한다. 직관적인 차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각화된 이미지를 많이 배치하면서도 로딩 속도를 개선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정정윤 한국GM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 출시로 혁신적이면서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뉴노멀 시대’로 진입하게 된 만큼 시장의 새로운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chosunbiz.com

#자동차 #국산차 #한국GM #쉐보레 #비대면판매 #e견적상담 #디지털컨택트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