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서울 강남권에는 처음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최신 디지털 기기부터 콘솔 게임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매장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스마트 게이밍 체험존 / 한국MS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스마트 게이밍 체험존 / 한국MS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 있는 MS 프리미엄 스토어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마트 디바이스 체험존 ▲스마트 소프트웨어 체험존 ▲스마트 게이밍 체험존 ▲마인크래프트 체험존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모든 전시 상품은 체험 가능하며 1:1 상담 및 구매도 가능하다.

한국MS는 신규 스토어 개장을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MS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매장 내 서피스 게임을 체험한 후 ‘성공 화면’을 보여주면 MS 피규어, MS 오피스 노트, 현대백화점 상품권 가운데 하나를 무작위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 상담 고객에게는 선착순 400명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서피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서피스 10% 할인 및 서피스펜을 각각 증정한다.

김동진 기자 communication@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