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새로운 색상의 갤럭시노트20을 추가로 선보인다. 8월 출시 당시 미스틱 브론즈와 미스틱 그레이 등 5가지 색상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엔 미스틱 그린이다.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모델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모델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출시일은 25일이다.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은 그린 색상에 부드러운 헤이즈(Haze) 공법을 더했다.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서다. 갤럭시노트20은 이로써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블루 ▲미스틱 레드 ▲미스틱 핑크 ▲미스틱 그린 등 총 6가지 색상을 선보이게 됐다.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 모델의 출고가는 119만9000원으로 기존 모델과 동일하다.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모델로 모두 출시된다. 소비자는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10월 31일까지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액세서리 구매 10만원 할인 쿠폰 등의 다수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기존에 쓰던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구매하면 중고 매입 시세의 최대 2배를 보상해준다.

김평화 기자 peace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