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마켓이슈] 에이서, 인텔 11세대 탑재 ‘스위프트 3X 비주얼’ 출시 외 (11월 4일)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0.11.04 17:32
11월 4일 PC업계 신상품 소식과 관련 이슈를 모았다. 에이서는 전문 크리에이터에 최적화한 인텔 11세대 노트북을 선보인다. 브라보텍은 USB 타입C 포트의 기능을 확장하는 멀티허브 제품을 출시한다. 인텔공인대리점 3사는 인텔 정품 CPU 및 이를 탑재한 PC 구매자를 대상으로 구매 및 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서, 크리에이터 위한 인텔 11세대 탑재 ‘스위프트 3x 비주얼’ 선봬

에이서 스위프트 3x 비주얼 / 에이서
글로벌 PC 브랜드 에이서가 인텔 11세대 프로세서와 아이리스 Xe 맥스(Iris Xe MAX) 외장 GPU를 탑재한 노트북 ‘스위프트(Swift) 3x 비주얼(모델명 SF314-510G)’을 한국 시장에 선보이고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최신 ‘타이거 레이크’ 기반 인텔 11세대 코어 i7·i5 프로세서와 인텔 최초 노트북용 외장 GPU인 ‘아이리스 Xe 맥스’를 탑재한 이 제품은 더욱 향상된 처리 성능은 물론, 그래픽 및 영상 작업을 자주하는 콘텐츠 제작자,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 또는 영상 작가 등에게 최적화된 하드웨어 가속 성능을 제공한다. 14인치 풀HD 디스플레이에 두께 17.95㎜, 무게 1.37㎏으로 이동성까지 겸비했다.

최대 512기가바이트(GB) PCIe NVMe SSD와 16GB LPDDR4X 메모리를 지원한다. 와이파이6으로 기가급 속도의 무선 인터넷과 차세대 인터페이스인 썬더볼트4를 지원한다. 배터리는 충전 시 최대 17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다.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 바디를 채택했다. 블루와 골드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에이서 스위프트 3x 비주얼의 가격은 코어 i7 탑재 모델이 11번가 11절 행사 기준 129만9000원, 코어 i5 모델이 이베이(G마켓, 옥션 등) 빅스마일데이행사 기준 99만9000원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예약 구매 시 NVMe SSD 256GB를 추가로 증정한다.

브라보텍, USB C타입 7 in 1 멀티허브 ‘EQUALE U7’ 출시

USB 타입C용 7 in 1 멀티허브 브라보텍 ‘EQUALE U7’ / 브라보텍
PC 케이스 및 주변기기 전문기업 브라보텍이 USB C타입 포트에 연결해 사용하는 ‘EQUALE U7’ 7 in 1 멀티허브를 출시한다.

EQUALE U7 멀티허브는 타입 C 포트를 갖춘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에 연결하면 하나의 포트로 ▲4K HDMI 디스플레이 출력 ▲USB 3.2 Gen 1 포트 3개 ▲SD 및 마이크로SD 리더 등 7가지 기능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허브 제품이다. 멀티허브를 꽂은 채로 USB PD 3.0 87W 어댑터 충전을 지원, 충전과 동시에 다양한 주변기기 연결과 확장이 가능하다.

콤팩트한 크기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몸체는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사용했다.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CPU ‘게이머의 본능을 깨워라’ 프로모션 진행

인텔 정품CPU 이벤트 배너 /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CPU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주요 컴퓨터 전문 쇼핑몰에서 인텔 CPU 및 이를 탑재한 PC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 게이머의 본능을 깨워라’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벤트는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행사에 참여하는 주요 컴퓨터 쇼핑몰에서 10세대 인텔 코어 i7·i9 및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 정품 박스를 구매하거나, 이를 탑재한 조립PC를 구매하면 해당 쇼핑몰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비 구매자도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텔 최신 코어 프로세서에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고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