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직접 LG 오브제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 매장이 등장했다.

서울 강동구 길동에 있는 LG베스트샵 강동본점에 마련된 LG 오브제컬렉션 체험존 / LG전자
서울 강동구 길동에 있는 LG베스트샵 강동본점에 마련된 LG 오브제컬렉션 체험존 / LG전자
LG전자는 최근 전국 주요 LG 베스트샵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가 주방과 거실, 세탁실 등 집안 인테리어와 LG 오브제컬렉션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LG 오브제컬렉션은 LG전자의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인 LG 오브제에서 진화한 공간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다. 가전제품 재질과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조합할 수 있으며 향후 변경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더해 공간 인테리어를 조성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소비자가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세련된 예술가의 공간에 어울리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화사한 감성 공간에 맞는 홈 가든 패키지 ▲모던한 안정감을 이루는 공간에 적합한 홈 카페 패키지 등을 제안하고 있다.

LG전자는 연말까지 LG베스트샵에서 LG 오브제컬렉션을 3대 이상 동시에 구매하고 LG전자 멤버십 앱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에 최대 20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 100명을 추첨해 인공지능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R9 씽큐와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LG전자는 10월 생활가전 전반에 걸친 LG 오브제컬렉션 11종을 출시했다. 향후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더 늘어날 예정이다.

김평화 기자 peace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