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형 TV 48시간 써보고 구매하세요" 루컴즈전자, ‘홈컴즈’ 서비스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0.12.03 11:12 | 수정 2020.12.03 19:29
종합가전 기업 루컴즈전자가 자사의 인기 4K TV 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홈컴즈’ 서비스를 진행한다.

루컴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65형 4K UHD 스마트 TV(모델명 : T6503TU IPS HDR)’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홈컴즈 서비스는 구매 전 해당 제품을 48시간 동안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진행한 1차 행사에서는 약 90%의 신청자가 구매 확정으로 이어진 바 있다.

홈컴즈 서비스 대상 제품인 루컴즈 65형 4K UHD 스마트TV / 루컴즈전자
이번 홈컴즈 서비스는 8일까지 진행하며, 홈컴즈 주문 페이지에 1000원을 결제하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전문 기사가 직접 해당 제품을 들고 방문해 설치 및 회수 작업을 진행함으로써 체험 과정 중 파손 등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홈컴즈 서비스 대상 제품인 루컴즈 65형 4K UHD 스마트TV는 LG디스플레이의 4K IPS RGB 패널에 sRGB 97%의 색 재현율을 지원한다. ‘HDR10’ 기술을 적용하고 추가로 루컴즈전자 화질연구소의 캘리브레이션 기술을 더해 풍부한 색감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국내 TV 기업 최초로 품질인증(Q 마크)도 획득했다. 스마트TV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마트폰 등의 화면을 TV로 출력(미러링)하는 미라캐스트 기능을 탑재했으며, 리모컨의 ‘다이렉트 버튼’으로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루컴즈전자는 홈컴즈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 TV를 체험하고 구매하면 전원에게 80W 출력의 루컴즈 엘트모스 사운드바(13만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홈컴즈 서비스는 50만 원대를 웃도는 대형 TV 제품에 대해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구매 전에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루컴즈만의 특별한 서비스"라며 "온라인 몰의 간편함과 오프라인 몰의 직접 체험이라는 장점을 합친 덕인지 지난 1차 홈컴즈 서비스 기간에도 많은 고객이 이용했고,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어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에 대해 홈컴즈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