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마켓이슈] 조텍, 화이트색상 지포스 RTX 3070 출시 외(12월15일)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0.12.15 19:19
12월 15일 PC업계 신상품 소식과 관련 이슈를 모았다. 조텍은 화이트 콘셉트 PC를 위한 지포스 RTX 3070 그래픽카드 신제품을 출시한다. 제닉스는 게임 환경에 특화된 신형 게이밍 책상을 공개했다. 씨게이트는 ‘마블 어벤져스’ 게임 팬을 위한 PS4용 한정판 외장하드를 출시한다.

조텍, 화이트 감성 그래픽카드 ‘RTX 3070 트윈엣지 화이트’ 출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70 트윈 엣지 OC 화이트 에디션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가 화이트 PC 콘셉트를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70 트윈 엣지(Twin Edge) OC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조텍의 지포스 RTX 30시리즈 그래픽카드 중 첫 화이트 콘셉트 제품으로, 쿨러부터 메탈 백플레이트까지 모두 화이트 단일 색상으로 통일했다. 제품 측면 로고에도 화이트 LED를 적용해 시각적인 포인트를 줬다.

각각 직경 90㎜ 및 100㎜의 대형 팬 2개와 대형 방열판, 5개의 구리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냉각솔루션으로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며, 최대 길이 232㎜의 콤팩트한 크기로 어떠한 형태와 디자인의 PC에도 쉽게 장착할 수 있는 호환성을 갖췄다. 낮은 온도에서는 팬이 돌아가지 않아 정숙한 사용이 가능하다. 3개의 디스플레이포트(DP) 1.4a 출력과 1개의 HDMI 2.1 출력을 제공 최대 4대의 모니터를 연결할 수 있다.

제닉스, 1인용 컴퓨터책상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 공개

제닉스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 / 제닉스
게이밍 의자 및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가 게임 환경에 특화된 1인용 컴퓨터 책상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21일부터 판매 예정인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최적의 게임 환경 구현을 위한 공간 활용성, 내구성,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등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2대의 27인치 모니터를 올릴 수 있는 넉넉한 크기에 견고한 스틸 프레임과을 채택, 게임 플레이 중에도 쉽게 흔들리지 않는 안정성을 제공한다.

게임용 헤드셋을 걸어둘 수 있는 헤드셋 거치대, 음료 컵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컵홀더, 게이밍 주변기기나 잡동사니 등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네트망 주머니 등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지원한다. 4개의 높이 조절 글라이드로 정확하게 수평을 맞출 수 있으며,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책상을 벽이나 다른 가구 등에 완전히 밀착할 수 있도록 케이블 패스 기능도 갖췄다.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너비에 따라 1200 모델(너비 1.2m)과 1600 모델(너비 1.6m)의 두 종류로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1주일 동안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동시에 선착순 200명에게 액세서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포토후기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씨게이트, PS4용 ‘마블 어벤져스’ 한정판 게임 드라이브 출시

씨게이트 PS4용 마블 어벤져스 한정판 게임 드라이브 / 씨게이트
씨게이트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시스템용 외장 저장장치 ‘게임 드라이브’의 한정판 제품인 ‘마블 어벤져스(Marvel Avengers)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국에 정식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마블 어벤져스 게임의 유일한 공식 라이선스 외장하드 제품으로, 제품 정면에 고유의 독점 아트워크를 그려 넣어 마블 히어로 팬들의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트워크는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어벤져스 팀 전원이 그려진 총 4종류로 구성된다.

최대 2테라바이트(TB)의 용량에 미리 포맷되어 있어 플레이스테이션4 및 4 프로(Pro) 본체에 연결만 하면 바로 인식하고 추가 저장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씨게이트 마블 어벤져스 리미티드 에디션 게임 드라이브의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