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맥북(MacBook) 제품군은 단순 ‘노트북’이 아닙니다. 비 윈도 PC의 대표주자이자, IT 제품이면서도 대표적인 스타일리시 아이템입니다.

세련되고 멋진 디자인 때문만은 아닙니다. 사진 및 이미지, 영상, 음향 관련 전문가들이 선호하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최근 맥북 라인업에 역대급 변화가 있었습니다. 애플이 10여년 만에 인텔 CPU 대신 자체 개발한 ‘애플실리콘 M1’ 칩을 탑재한 차세대 맥 라인업을 선보였습니다. 입문형 모델이라 할 수 있는 맥북 에어(MacBook Air)도 그중 하나입니다.

M1 칩 기반 애플 신형 맥북 에어 / 최용석 기자
M1 칩 기반 애플 신형 맥북 에어 / 최용석 기자
신형 맥북 에어는 애플 특유의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차세대 ‘M1’ 칩으로 환골탈태급 성능을 내세웁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IT조선 리뷰 전문 뉴스레터인 ‘[10줄 테크리뷰] ① M1칩 탑재 맥북 입문자를 위한 맥북 에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T조선 10줄테크리뷰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배달합니다. 10줄 테크리뷰 구독 신청하기

한편, IT조선은 뉴스레터 개편 기념으로 구독하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4일까지 테크맛집 IT조선이 전하는 주제별 뉴스레터를 신청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분께 리디북스 셀렉트 1년 구독권(12만원 상당)을 드립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이벤트 개요]
>행 사 명 : IT조선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응모 기간 : 2021년 1월 18일~24일
>응 모 : 뉴스레터 구독 신청 자동 응모
>경품 증정 : 추첨 증정. 발표 1월 25일 IT조선 사이트
>경 품 : 리디북스 셀렉트 1년 사용권(12만원 상당) 10명
>구독 하기 : 모닝테크(월~금)
클라우드 인사이드(목)
10줄 테크리뷰(화·금)
테크월드(화~금)
웨비나 브리핑(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