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11세대 프로세서 출시'…조립PC몰에서 프로모션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04.21 16:19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가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등 17개 조립 PC 쇼핑몰에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또는 탑재 PC를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6월 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기념 프로모션 배너 / 인텔공인대리점 3사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새로운 ‘사이프러스 코브’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이전 세대보다 최대 19% 향상된 IPC 성능을 제공한다. 최상급 모델인 인텔 코어 i9-11900K 기준으로 8코어 16스레드 구성에 5.3㎓의 작동 속도를 지원한다.

썬더볼트 4, USB 4.0등 최신 인터페이스와 차세대 무선랜 기술인 와이파이 6E(WiFi 6E) 등 각종 최신 기술을 지원한다. 오버클럭 사용자를 고려한 초보자용 ‘인텔 퍼포먼스 맥시마이저’와 전문가용 ‘인텔 익스트림 튜닝 유틸리티(XTU)’ 등의 소프트웨어를 제공, 누구나 쉽게 사용 환경에 맞춰 최적의 오버클럭을 적용할 수 있다.

한편, 인텔 공인대리점 3사에서 유통하는 인텔 정품 CPU는 공식 사이트인 ‘리얼CPU(RealCPU)’에서 정품 CPU 확인과 제품 등록을 할 수 있다. 정품 CPU를 등록하면 3년간 무상 AS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인텔공인대리점 #인텔11세대 #정품CPU #출시프로모션 #조립PC #인텔10세대 #퀴즈 이벤트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