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루컴즈전자의 TV와 냉장고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인기 제품인 65인치 TV 전 모델은 구매 시 11만원 상당의 40W 사운드바를, 75인치 솔로앤 스마트 TV 구매 시 13만원 상당의 80W 사운드바를 무상 증정한다.

루컴즈전자 5월 가정의달 프로모션 이미지 / 루컴즈전자
루컴즈전자 5월 가정의달 프로모션 이미지 / 루컴즈전자
또한, 루컴즈 냉장고 161ℓ, 195ℓ, 482ℓ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4.7ℓ 고급 스테인리스 김치통 1개와 에그트레이로 구성된 냉장고 보관 용기 세트를 증정한다. 루컴즈 TV와 냉장고 전 제품에 대해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가전 렌털 서비스인 루컴즈렌탈도 친환경 주방용품 전문업체 네오플램과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컴즈 482ℓ 냉장고 렌털 가입 고객에게는 네오플램 샤베트 6종을 증정한다. 모든 TV 제품 렌털 고객에게는 11만원 상당의 사운드바를 무상 증정한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대표는 "코로나19로 집콕 활동 시간이 늘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5월에는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루컴즈전자는 전국에 160여 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전 제품 직배송 서비스와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컴즈방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 설치를 진행하며, A/S 2년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