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세일행사 빅스마일데이 선봬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05.09 14:00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옥션 스마일배송이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생필품과 가공식품·가전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과 옥션에서 선보이는 빅스마일데이와 스마일배송 /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은 이베이코리아 배송 서비스다. 서울을 비롯해 제주도까지 전담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생필품은 물론 최근에는 신선식품까지 상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고객은 꾸준히 늘어 2021년 1분기 스마일배송 거래액이 전년 대비 약 50% 증가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39개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메가스폰서십으로 ▲아모레퍼시픽▲오뚜기▲CJ제일제당▲LG생활건강▲유한킴벌리▲피죤▲존슨앤존슨▲켈로그▲락앤락 등 마트·뷰티 브랜드사와 ▲로보락▲필립스▲위닉스▲쿠쿠▲일렉트로룩스 등 디지털·리빙 브랜드사도 참여한다.

G마켓과 옥션은 파격할인으로 ‘히어로 아이템’ 진비빔면과 16봉 등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고려은단 비타민C▲롯데칠성 트레비▲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뉴컴포트▲코카콜라 제로▲에버콜라겐▲팸퍼스 등을 만날 수 있다. 옥션은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녹십자 프로비던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등을 내놓는다.
조건희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전략팀장은 "일부 신선식품과 냉장배송까지 스마일배송 상품이 확장돼 다양한 생필품·건강식품을 빅스마일데이에서 만날 수 있다"며 "신선식품과 주방용품으로 상품 확장과 제주 배송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