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가 인텔의 최신 11세대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2일까지 해당 조립PC 전문 쇼핑몰(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마이피씨샵,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코잇컴, 포유컴퓨터 등)에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를 구매하거나, 이를 탑재한 조립 PC를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 배너 / 인텔공인대리점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 배너 / 인텔공인대리점
해당 쇼핑몰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배너를 통해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고 인증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피자+치킨+콜라 패키지를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인텔 11세대 코어 i9, i7, i5 프로세서 전 모델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비 구매자도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참여 쇼핑몰에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풀고 정답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새로운 ‘사이프러스 코브’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이전 세대보다 최대 19% 향상된 IPC 성능(코어당 성능)을 제공한다. 최대 8코어-16스레드 구성에 최고 작동 속도는 5.3㎓(코어 i9-11900K/KF 기준)까지 올라간다. 썬더볼트 4, Wi-Fi 6E 등 최신 인터페이스와 무선 인터넷을 지원하고 ‘인텔 크라이오’ 냉각 기술로 안정적인 성능과 게임 경험을 유지한다.

또한,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운영하는 리얼CPU(RealCPU) 사이트에 정품 CPU로 등록하면 3년간 무상 AS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지원과 혜택을 제공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