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자체 쇼핑축제 통해 브랜드 상품 79% 할인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05.14 10:15
이베이코리아는 14일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9%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빅스마일데이. / 이베이코리아
할인 행사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200여곳이 참여했다. 이베이코리아는 LF와 아모레퍼시픽, LG전자와 파트너십을 맺고 높은 할인율로 제품을 판매한다.

LF는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LF 제품에 적용되는 5% 중복할인쿠폰으로, 빅스마일데이 전용 20%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 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역시 브랜드 전용 최대 20% 할인쿠폰 9종을 마련했다. 17일 20시에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설화수 스킨케어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LG가전 7%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노트북, TV, 에어컨, 김치냉장고, 모니터 등에 활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중복할인쿠폰을 준비했다. LG전자는 10일 라이브커머스에서 ‘오브제 컬렉션 4종’을 판매해 총 3억1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 외, 가전 브랜드로 ▲삼성 ▲애플 ▲다이슨 ▲일렉트로룩스 ▲SK매직 등이 참여했고, 식품 브랜드는 ▲종근당건강 ▲오뚜기 ▲CJ제일제당 ▲농심 ▲풀무원 등이, 뷰티 패션 브랜드는 ▲미샤 ▲온앤온 ▲라코스테 ▲지고트 ▲랩(LAP) 등이 있다. 생필품 브랜드는 ▲LG생활건강 ▲애경 ▲유한킴벌리 ▲피죤 ▲베베숲 등 유명 브랜드사가 다수 참여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가 최대 30만원 할인쿠폰을 비롯해 브랜드 중복쿠폰까지 혜택의 폭이 크고 다양하다 보니 고가 브랜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