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재택근무 특화 모니터 ‘유디아 엣지 ED2422TA’ 출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05.24 11:01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의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유디아(UDEA)가 재택근무 환경에 최적화한 ‘유디아 엣지(UDEA EDGE) ED2422TA 유케어 IPS 홈오피스’ 모니터를 출시한다.

유디아 엣지 ED2422TA 유케어 IPS 홈오피스 모니터 / 제이씨현
유디아 엣지 ED2422TA 유케어 IPS 홈오피스 모니터는 24인치(60.5㎝) 크기의 풀HD(1920x1080)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해 어떤 각도에서 화면을 보더라도 화질과 색상의 왜곡이 없는 화면을 제공한다.

베젤 없는 프레임리스 형태의 유디아 나이프 엣지(Knife-Edge) 디자인을 채택, 복수의 모니터를 연결해 사용할 때 더욱 자연스러운 서라운드 뷰를 연출할 수 있다.

장시간 업무를 볼 때 사용자의 눈 피로를 줄일 수 있도록 청색광을 줄이는 ‘유케어 블루라이트’, 화면 깜빡임을 줄이는 ‘유케어 플리커프리’ 등 시력보호 기능을 갖췄다. 일반 업무에 특화된 문서 모드 외에도, 게임 모드, 영화 모드 등 콘텐츠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모드를 제공한다.

영상 입력은 1개의 HDMI 입력과 1개의 VGA(RGB) 입력을 지원하며, 100x100㎜ 표준 베사 마운트 홀을 제공해 다기능 스탠드 또는 모니터 암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유디아 엣지 ED2422TA 유케어 IPS 홈오피스 모니터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하는 ‘유디어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