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손흥민과 함께하는 '헤이, 클라스' 열어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06.16 10:41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를 개최하고 볼보자동차 오너에게 손흥민 선수의 싸인이 각인된 한정판 데스크 테리어를 전달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에서 준비한 손흥민 선수의 싸인이 각인된 한정판 데스크 테리어 체험키트 / 이민우 기자
16일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기획하는 ‘헤이, 클라스’는 볼보자동차 홍보대사인 손흥민 선수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배성재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손흥민 선수에게 궁금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Q&A시간과 밸런스 게임이 진행된다. 이후 김용현 원목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우드 클래스도 이어진다.

볼보자동차의 스칸디나비안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주요 소재 중 하나인 ‘나무’를 활용한 ‘우드 데스크테리어’ 클래스를 위한 체험 키트는 사전 신청한 볼보자동차 오너 고객 중 300명에게 발송된다. 데스크 테리어 체험 키트는 책상 위 물건을 정리할 수 있는 것으로, 볼보자동차에서 제공하는 키트는 손흥민 선수의 싸인을 각인한 한정판이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전무는 "볼보자동차는 고객 분들이 삶의 여정 속에서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끊임없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과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Lagom)’ 문화에 맞는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헤이, 클라스’는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7월 7일 오후 7시 볼보자동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 오너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우드 클래스 체험 키트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20일까지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개별 발송된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